본문 바로가기

이승헌 총장 뉴스

국제뇌교육학회 초대회장에 이승헌 총장님 선출되었습니다.

국제뇌교육학회 2월 23일 창립총회 열고 임원 발표가 있었습니다.

 

 

 

 

 

 

 

 

이승헌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총장이 국제뇌교육학회 초대 회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국제뇌교육학회는 23일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천안, 이하 UBE)에서 창립총회를 열고 이 총장을 비롯한 주요 임원을 선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오후 1시에 열린 총회는 학회 경과보고 및 정관을 발표하였고,  이어 주요 임원을 선출하였습니다.

회장 이승헌 총장, 수석부회장 신혜숙 UBE 교수, 부회장 유성모 UBE 정책부총장, 하태민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뇌교육융합학부 교수입니다.

 

운영위원은 UBE 뇌교육학과 권효숙 교수, 서호찬 교수, 심준영 교수, 신재한 교수, 오미경 교수, 윤선아 교수이고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류학수 교수, 손애경 교수, 오창영 교수, 오화영 교수, 한정균 교수입니다. 또 안승찬 한국뇌과학연구원 연구개발실장, 장래혁 한국뇌과학연구원 수석연구원, 노형철 브레인트레이너 자격검정센터 사무국장입니다.

 

자문위원은 이정한 한문화학원 운영실장, 이을순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운영총괄본부장, 권영주 UBE 운영본부장, 김나옥 한국뇌과학연구원 부원장입니다. 학회 고문은 권원기 한국뇌과학연구원 상임고문과 장준봉 국학원 상임고문입니다.

 

학회는 21세기 뇌활용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8개의 분과연구회로 ▲뇌교육원리, ▲지구경영, ▲미래산업, ▲인성교육, ▲두뇌계발, ▲자연치유, ▲부모교육, ▲노인교육을 마련하였습니다.

 

 

 

 

 

 

주요 활동으로 연구발표회, 학술대회, 특별강의, 워크숍, 세미나 등이 있으며,  뇌교육의 확산과 실무 활용을 위한 각종 사업 및 정책을 개발하고 연 2회 국제뇌교육연구(IJBE) 영문학술지, 연말 <뇌교육백서>를 정기적으로 발행한다는 계획입니다.

한편 3월 29일에는 일지아트홀(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국제뇌교육학회 창립기념 포럼'을 개최합니다.

 

 

 

 

 

 

 

 

 

 

 


 

[이승헌 총장 일지희망편지, 명언] - '인내와 도전'-이승헌 총장, 참 좋은 이야기

 

[벤자민인성영재학교] - '꿈이 있는 청년'- [이승헌 총장의 참 좋은 이야기]

 

[이승헌 총장의 뇌교육] - '관심의 힘'-이승헌 총장 희망 메시지

 

[이승헌 총장, 희망 다이어리] - '뇌를 젊게 만드는 방법'一指 이승헌 일지희망편지 1934호

 

[이승헌 총장, 희망 다이어리] - 지구에게 듣습니다. - '이 푸른지구별에서... '

 

'WHAT IS MEDITATION?'중요한 것은 내 자신이 내 가치를 발견하는 것입니다.-이승헌 총장 강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