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승헌 총장 뉴스

이승헌 총장, '자기계발을 통한 인생의 목적' 다큐영화제작

 이승헌 총장, '자기계발을 통한 인생의 목적' 다큐영화제작

 

세계적인 뇌교육자이자 명상가인 이승헌 글로벌사이버대 총장은

힐링을 주제로한 '체인지:생명전자의 효과' 다큐 영화를 제작하였습니다.

 

최근 미국의 주요도시 시사회를 마치고 국내에 귀국하였는데요,

다큐 영화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인터뷰를 소개해 드립니다.

 

자기계발을 통한 인생의 목적을 알려주기위하여 제작된 영화는

현대물리학의 과학적 접근을 통해 삶의 변화에 대한 필요성을 알려주고 싶었고,

뇌를 활용해 건강과 행복, 그리고 성공까지 할 수 있는 방법까지도

내 안에서 찾을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1분 운동법, 자석을 이용한자기명상법'이 담겨져 있는 이 영화는

어떤 운동이라도 1분만 몰입하면 운동효과 뿐 아니라 몸의 에너지 상태도 바꿀수 있으며,

짧은 시간이지만 운동에 집중하면서 몸의 부정적인 에너지와 감정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내용을 소개하였습니다.

 

또한 자석을 이용하는 명상법도 소개되었는데요,

이 총장은 "사람의 몸에도 자기장이 있는데 특히 뇌가 자기에너지에 민감하다"면서 "양 손에 자석을 잡고 닿지 않을 정도로 벌렸다가 좁히면서 몸이 자력을 느껴 에너지가 바뀌고 몸이 힐링이 된다"고 설명하였습니다.

 

미국 현지에서 이 다큐 영화를 개봉하였는데요,

시사회장은 현지인들로 발 디딜틈이 없었다고 합니다.

 

 

 

캘리포니아주 오션사이드시에서는 '이승헌의 날'을 지정하였고,

오리건 주 비버튼시에서는 '뇌교육의 날'을 지정, 선포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승헌 총장의 저서 '행복의 열쇠가 숨어 있는 우리말의 비밀' 출판기념회와

다큐영화 '체인지'의 힐링콘서트가 오는 18일에 국내에서 첫번째 시사회가 있습니다.

 

 

 

이 총장은 "우리말, 우리얼, 홍익정신 등 우리 정신문화는 결국 자기계발이라는 하나의 가치로 통하며, 뇌를 활용한 건강과 행복, 성곡을 얻을 수 있다"고 하였으며, 오늘 18일 시사회에서 대중에게 알릴 예정입니다.

 

'진정한 변화를 원하면 몸과 에너지를 변화시키고 우리 몸과 잘 놀게되면 된다'고 하였습니다.

 

 

사람들에게 자신의 가치를 발견하고 그것을 실현하도록 돕는 것이 자기 계발인데, 뇌교육과 국학 등은 모두 하나로 통하며 그것을 결국 우리 뇌가 어떻게 활용하는가에 달려 있습니다.

 

뇌는 정보에 영향은 받는데요, 우리의 얼이 담긴 홍익인간의 정신은 자신의 가치를 발견하고 실현하는 최고의 정보입니다.

 

2년전 UN을 통해서 중남미 엘살바도르가 뇌교육을 시범적으로 운영하겠다고 교육원조를 요청하여 4개 학교에 보급이 되었고, 큰 성과가 나오자 최근 180개 학교에 뇌교육을 확대 도입되었습니다. 앞으로 전역에 확대할 방침이며, 뇌교육은 라이베리아, 필리핀 등 나라에도 보급이 되고 있습니다.
 오는 18일 청소년 멘탈헬스 심포지엄을 통해서 뇌교육에 대한 국내외 성과를 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입니다.

 

 

 

 

 

이승헌 총장 희망나라 http://www.youtube.com/user/bbrchunji
이승헌의 일지희망편지 블로그 http://ilchi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