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승헌 총장 뉴스

이승헌 총장, 힐링다큐 '체인지2' 시사회 & 출간 기념회

2013년 <체인지 : 생명전자의 효과(Change:The LifeParticle Effect)>라는 힐링 다큐멘터리를 개봉하여 여러 국제영화제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던 일지 이승헌총장이 <체인지 2 : 뇌와 신성>과 신간 <마고성의 비밀>로 대한민국에 두 번째 '체인지' 열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지난 23일 이 총장의 <체인지 2 : 뇌와 신성> 시사회와 <마고성의 비밀> 출판기념회가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개최됐습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와 사단법인 국학원, 도서출판 한문화멀티미어가 주최한 이날 행사에는 국내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함께 자리하여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습니다.

 

다큐 <체인지2 : 뇌와 신성>는 지난해 ‘인도네시아 국제영화제 2013’의 영성·종교·미래 분야 최고상인 골드어워드를 비롯하여 미국, 코스타리카 등 여러 국제영화제에서 수상한 <체인지 : 생명전자 효과>의 후속작입니다. 세계적인 명상가이자 뇌교육의 창시자인 이 총장이 올해 미국 세도나에서 직접 시나리오를 쓰고 연출했습니
 
 


 
다큐는 우리 모두가 가진 뇌를 통해 성장과 변화에 대한 거대한 잠재력을 발견하고 누구나 뇌의 주인이 될 수 있다고 안내합니다. 부정적인 정보나 장애물을 넘어갈 수 있도록 뇌운영시스템인 보스(B.O.S, Brain Operation System)를 활용하면 자신이 목적하는 바를 잘 이루고 잠재력을 발견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