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승헌 체인지

이승헌 총장, 우리 안의 '영혼의새'를 불러주세요~

너와 함께라면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무엇이든 할 수 있어~~

 

 

내 안에 있는 영혼의 새를 불러주세요~~

 

 

괜찮아~

잘될꺼야~

너에겐 내가 있어.

내가 널 지켜줄께. 나는 늘 네 곁에 있어~   ♬♬♬♬♬♬♬♬♬♬♬♬♬♬

 

 

 

 

 

 

 

 

 

 

 

                          

 

 

 

 

나는 너의 영혼의새, 하늘 같은 너의 마음,

나는 너를 알고 있어, 나는 너의 영혼의 새